많은분들의 성원으로 1000부 제작하여
지금까지 650 권이 나갔습니다.
그런데 점점 주문이 저조합니다.
이용하는 사이트., 블로그 , 동물관련 사이트에
저희 이쁘 달력 구매 홍보 많이 해주세요...
위 주소만 첨부해주시면 바로 구매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000부 다 팔아서 아이들의 치료비에 보탬이 될수있게 도와주세요
각종 연말연시 모임에 한권을 가져가서 홍보 해 보세요
유용한 정보가 있으니 달력만 있어도 우리아이들의 생활이 조금이라도 더 편해질지도 모르자나요^^
곧 2011년 1월이 되면 더욱더 달력 판매하기 어려울 텐데....
저는 다양한 사람에게 달력을 판매하는데요....우연히 반찬이 없어 하다못해 두부라도 사려는 생각에 퇴근 후 찬거리 좀 살려고 아파트 앞에 있는 그랜드마트에 갔는데... 꽤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저 사람들 상대로 달력을 판매하면 팔릴 수 도 있겠다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나이에 뭘 망설이나 싶어.....아! 한번 해 보자. 심호흡 한번 크게 쉬고 속으로 화이팅! 외치며 잘 할 수 있을꺼야! 스스로를 다독이며...
두부도 안 사고 장 보러 오는 사람들 붙잡고 달력판매를 해 봤습니다....5사람은 그냥 고개를 살래 살래 거절, 죄송하다며 거절..그래도 한명 정도는 1부 구입하더라구요....판매하면서 요령도 생겨서 얼굴보고 얼른 분위기 파악하고는 감성적으로 호소겸 판매로 이어지더라구요. 열심히 팔다 보면 추운것도 모르겠더라구요. 결국은 그자리서 8권판매 ......문방구에도 팔고 복덕방에도 팔고 약국에도 팔고 빵집에도....2부씩만 사 주면 안되나하고 욕심도 내 보기도 했지만 얄밉게도 한부이상 안 사더라구요.
30부 판매했습니다. 내일 또 10부 집으로 도착하면 방법을 찾아서 팔아 볼려고 합니다. 명동 한 복판에 나가서 팔아 볼까나?
여러분도 한번 해 보세요. 삶의 애증을 동시에 뼈저리게 느끼게 되는 재밌는 추억으로 남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