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격자를 찾습니다.
안양 아파트단지에서 발견된
아기고양이 사체 2구
동물학대 범죄자를 고발하였습니다.
- 2017.11.06 밤시간 경기도 안양시 호계2동 A아파트 후문에 있는 가시나무에 새끼고양이 1마리가 걸린 채 발견
- 새끼고양이 한 마리의 사체가 발견된 후 바로 다음날 다른 새끼고양이가 연속적으로 학대 받고 죽은 것으로 보아 해당 지역에서 지속적으로 길고양이를 대상으로 한 학대행위를 벌이고 있은 것으로 보여 한국고양이보호협회 고발조치
지난 11월 6일 안양시 동안구 호계2동 신성아파트 후문에 위치한 가시나무에 아기고양이의 사체가 매달린 체 방치된 것을 한국고양이보호협회 회원분께서 발견하였습니다. 해당 회원분께서 지속적으로 보호, 관리하고 있던 길고양이 무리의 새끼로 가시나무에 매달린 사체 외에도 꼬리가 찢어지고, 다리도 누군가에게 밟힌 듯 터져있는 아기고양이 사체가 근처에서 추가로 발견된 상태다였습니다.
지금까지 밝혀진 내용으로 보아 이미 상당수의 길고양이들이 해당 행위를 벌인 인물에 의해 학대 받거나 받을 것으로 추정되며, 이와 같은 행위는 동물보호법 제8조 제1항~제3항을 위반한 명백한 동물학대로서 길고양이를 아무런 이유 없이 학대하고 죽음에 이르게 한 행위는 최소한의 생명윤리를 가졌다면 범할 수 없는 동물학대 범죄입니다.
동물학대자를 찾기 위해 위에 사진을 보시고 목격을 하신 분이 있으시다면 협회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이와 같은 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한국고양이보호협회도 이 사건에 대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2동 신성아파트 후문에서 벌어진 고양이 학대와 관련하여 이상한 행동을 하시는 분을 보시거나
학대장면을 보신 분들은 제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길고양이와 관련하여 다른 학대 제보가 있으신 분들도 앞서 안내해드린 협회홈페이지 혹은 협회메일로 꼭 제보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제보: 한국고양이보호협회 제보 메일 kopc@catcare.or.kr 홈페이지( https://www.catcare.or.kr/resofaq )
인간같지 않은 인간들이 너무 많은것 같네요. 연쇄살인범 싸이코패스들이 동물학대부터 시작한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