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fromcare.org/our/notice.htm?code=notice&bbs_id=17816&page=1&Sch_Method=&Sch_Txt=&md=read
동물사랑실천협회에서 주관하는 세 빛 둥둥섬 펜디( FENDI ) 모피쇼 규탄대회에 앞서 해외 각국의 단체들이 적극적인 관심과 협력을 보내오고 있습니다. 한국에 직접 올 수 없다 하더라도 그곳에서도 이미 모피 반대 시위를 하겠다고 나서는 해외 단체들도 있습니다.
값비싼 모피들은 사육과 도살과정에서 잔인하지 않다라는 변명으로 국내외 유명 모피 회사들은 일제히 말합니다. 하지만 그렇다면, 그들 기업들이 이용하는 모피 동물들의 전 사육과정과 도살과정을 공개해야 할 것입니다.
이제 모피 동물의 모든 것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모피 한 벌을 만들기 위해서는 수 십에서 수 백 마리의 동물들이 사용됩니다.
이렇게 많은 동물들이 필요하기 때문에 대량생산과정은 반드시 필요하며, 한 마리 당 끔찍하게 좁은 사육공간에서 도살될 때까지 평생을 갇혀 지내게 됩니다. 일반적인 강아지 철제 케이지 보다 작은 공간에서 평생을 사육됩니다. 이런 상태에서 정형행동이라는 똑같은 행동의 반복성을 보이는 등 정신질환을 일으킵니다.
끔찍한 사육과정 뿐만 아니라, 도살 과정은 더욱 참혹합니다.
머리를 수십 번 내리치는 데도 숨은 붙어 있으며, 정신이 또렷한 이 상태에서 살아있는 채로 가죽이 벗겨집니다.
모피기업들은 직접 생산 공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열악한 생산공장들에서 나온 다듬어진 모피들을 구입하고 디자인할 뿐입니다.
모피기업들의 이야기는 모두 거짓에 불과합니다.
자, 이제 대한민국 국민들의 모피에 관한 잘못된 선입견을 바꾸어 줍시다!
모피의 전 과정을 똑똑히 보시고 알려 주세요.
동물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 그리고 동물 운동가들이 정확히 사실을 알고서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마음이 아프셔도 봐 주십시오. 심약하신 분들만 제외하고 다른 분들 모두 똑똑히 보고 많은 분들에게 알려 주십시오.
6월 2일 100년간이나 모피동물들을 죽여 옷을 만들어 온 동물학대 악덕기업 펜디(FENDI) 의 모피쇼가 펼쳐집니다.
모두 이 끔찍하게 죽어간 동물들, 또 앞으로도 죽어가야 할 동물들을 위해 한 자리에 모여 주십시오.
모피를 이 현대사회에서 퇴출시킵시다. 모피는 더 이상 인간의 의상이 아닙니다.
모피는 동물의 것입니다.
6월 2일 오후 5시부터 준비합니다. (늦더라도 와 주세요)
세 빛 둥둥섬 ( 가운데 건물 입구 앞에 동물사랑실천협회 현수막을 보시고 찾아 오시면 됩니다)
연락처- 02-313-8886 / 010-9513-8582 < 동물사랑실천협회>
서울시 항의하기-> 시간을 내어 서울시에 꼭 한 줄씩 남겨 주세요.
http://spp.seoul.go.kr/main/freeboard/freeboard.jsp
아고라 서명 바로가기->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107130
< FENDI제품 불매 운동- 퍼트려 주세요!!!>
.
‘ 팬디를 구입하는 것은, 여러분들 스스로 동물학대를 자행하는 것입니다. ’
No more Animal Cruelty, No Fur !!!
시민단체 카라에서도 같은 날 6월 2일 오후 6시 한강 반포지구 플로팅 아일랜드 야외 광장 에서 집회를 합니다. 기타 사항은 담당자 : 양정화 010-4745-6062 오시는 길 http://www.floatingisland.com/company/map.asp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