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7일자 방송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 [고양이 혐오를 부추기는 잘못된 방송 톡소플라즈마 ] MBC에 항의해 주세요!!

by 고보협 posted Feb 18,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한국고양이보호협회 회원님들.

어제 2월 17일부로 또다시 고양이 혐오를 부추기는 잘못된 허위방송이 방영되었습니다.

2월 17일자 방송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고양이의 저주란 내용으로 톡소플라즈마의 원인이 고양이며

사람들로 하여금 공포와 혐오를 부추기게 하는 잘못된 정보 전달의 방송이 나갔습니다.

 

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이 잘못된 방송에 적극 항의와 정정 그리고 사과를 받아낼 것이며,

오늘자 2월 18일 MBC측의 답변은 외주제작으로 인한 제작물로 방송사의 책임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제의 방송은 2010년 KBS 방송국 프로그램이었던 '스펀지'에서 방영했던 내용을 재탕한 것에 끝나지 않고 

처음 나갔던 '스펀지'와는 다르게  허위,자극적인 내용을 첨부하여 정보확인도 하지 않으채 방송을 하였기에

MBC와 제작업체에 대해 단체 대응을 오늘부터 진행합니다.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게시판입니다. 회원 여러분들 게시판에 항의해주세요!

 

http://www.imbc.com/broad/tv/ent/mystery/opinion2/index.html

 

이런 말도 안되는 내용과 기본적인 정보 수집도 안한 채 고양이 혐오만 불러 일으키는 내용으로
공중파방송을 만들고 내보낸 사람들입니다!
 
[연출]
조성열 / 이창진 / 안혁수 / 서재주 / 한 율
[FD]
이아현 / 최지영 / 이유진
[대본]
성은정 / 최성혜 / 박세원 / 한이슬 / 김소연 / 김나나
[구성] 이윤정
 
제작에 관련된 이 모든 사람에게 협회 공문발송을 실시하고 답변을 받아낼 것입니다.

 

동물

MBC측 항의전화 02-789-1434
외주제작 업체 02-789-0274
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단체명의로 강력 항의를 진행할 것입니다.
회원여러분들께서도 많은 다른 곳에 위 항의 연락처와 게시판을 알려주세요.
척박한 삶을 사는 길고양이에게도, 유기에 대한 합리화 분위기 조장을 막기 위해서도 노력할 것입니다.
또 다른 이런 무지한 자극기사 방송을 더이상 두고만 볼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Articles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