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웃 주민과 밭냥이 5마리를 돌보고 있습니다.
작년 가을 누군가 밭에 고양이 두마리를 유기했습니다. 박스에 담긴채 새햐얀 고양이 두마리를 처음 마주한 순간을 잊지 못합니다. 주변에 수소문 했지만 주인을 찾을 수 없었어요. 그렇게 처음 고양이들과 지내는 겨울, 그리고 출산은 여러가지 감정을 들게 했어요. (한마리는 동네 주민분이 입양하였습니다~)
하지만 얼마 전 같이 돌봐주는 어떤분의 실수로 아기고양이 한마리가 장마비에 빠져 무지개다리를 건너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저 길에서 잘 자라기만을 바랬는데 스스로 안이했단 생각에, 좀 더 적극적으로 배워서 그 아이들에게 더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가입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밭 주면에 길고양이가 많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그저 무심코 지나쳤던 때가 있었지만, 밭냥이들을 돌보기 시작하면서 주변 고양이들을 지나칠수 없게 되었어요. 아파트 화단에서 출산한 고양이, 앞집 하우스 고양이들 등등요.
저는 저희 밭냥이 중 일부를 입양하기 위해 주거지를 이전하였고 조만간 입양을 계획하고 있어요. 부족하지만, 여기 계신 많은 분들의 사례를 보며 도움받고 저 또한 저같은 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주변의 길냥이들을 좀 더 잘 돌봐주고 싶습니다.
모든 고양이들과 사람이 공생하는 사회를 위해서 땀흘려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장원선님. 고양이를 위해 노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