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입양자분들께 2020년 센터장 삐삐가 작은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by 운영지원2 posted Apr 01,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2.jpg

 

3.jpg

 

 

[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대한민국 최초의 고양이 입양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8년 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대한민국의 첫 고양이 입양센터를 설립했습니다. 반려동물을 생산하고 유통하며 하나의 상품으로 보고 있는 펫샵/가정방문이 아닌, 안락사를 시행하는 보호소가 아닌, 청결함과 건강함을 모토로 운영되는 한국고양이보호협회 입양센터는 협회 구조되어 센터에서 생활하는 고양이 친구들이 평생을 함께할 좋은 가족을 만나길 바라며 ‘집으로JIBRO’라는 이름으로 입양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고양이 입양센터인 만큼 고양이 입양센터의 롤모델이 되고자 입양센터의 환경은 무엇보다도 고양이의 묘권을 가장 우선시하고 있으며, 항상 아이들의 케어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이 좋은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각종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박람회를 통해 적극적인 입양홍보와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집으로JIBRO’입양센터에서 생활하고 있는 고양이들의 일상생활도 인스타그램 @kopc_adopt를 통해 공유하여 보다 많은 분들게 입양센터를 알리고 있습니다.

 

[2019년 한국고양이보호협회 입양센터를 통해 총 61마리의 아이들이 가족을 만났습니다]

쓰레기더미에서 구조된 소원이와 미미,풍선처럼 배에 공기가 찼던 선이, 하수관에서 구조된 또들이, 유기묘 털보와 금보, 시안, 깜장, 빽곰, 하양,설이,보송,겨자,태평,달자,달봉,뱅갈, 킨텍스 기둥안에서 구조된 볼볼이, 자동차 엔진속에 갇힌 로이, 애니멀호더에게서 구조된 구스,단이,짠이,삐삐 유기묘가 출산한 밤비,밤톨,밤꿀,밤꽃, 쥐잡이고양이였던 꽃님,리코, 아파트난간에서 구조된 찰리, 죽어가는 형제 곁을 지키던 싱글,벙글, 나무 데크 아래 장맛비를 맞으며 갇혀있던 꼬물이들 살구,동구,짱구, 장맛비를 맞으며 죽어가던 꽃순, 철장에 갇혀있던 옹알,랑지,마음,마크,마블,마늘 선천적 장애가 있던 하늘,노을,태양, 벽 안에 갇힌 오늘,내일,미래,보석,호앵이 배관에 갇힌 바나나,용순, 꼬물이형제 씨앗과 열매, 환풍구로 떨어진 도동,깨비, 벽 사이 틈에 껴있던 한복,호빵, 굴속에 갇힌 콧물,딱지, 시력을 잃은 은하수
많은 응원과 관심 덕분에 2019년 총 61마리의 친구들이 가족을 만났습니다.

 

 

[아직 가족을 만나지 못한 입양센터와 쉼터 친구들의 대가족이 되어주세요]

센터와 쉼터에 머무르고 있는 아직 가족을 만나지 못한 친구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센터와 쉼터의 친구들에게는 세상에서 그 누구보다 가장 크게 연결되어있는 대가족이 있습니다. 입양센터후원과 냥복하기후원을 통해 마음입양해주시어 센터와 쉼터의 아이들이 세상에서 제일 큰 가족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평생 진짜 가족을 만나기 전까지 보내주시는 많은 응원과 사랑으로 가득찬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쉼터에서 눈을 감은 친구들 또한 많은 분들의 사랑 속에서 보내줄 수 있었습니다. 마음입양을 진행해주시는 후원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2020년 센터장으로 뽑힌 삐삐가 작은 굿즈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4월 말 마음입양자분들께 굿즈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음입양신청시 기재해주신 연락처 및 주소가 변경되었거나, 혹 기재를 진행치 않으신 경우 아래 링크 폼에 들어오시어 신청폼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양센터와 냥복하기 정기후원을 진행해주시는 후원자분들은 마음입양자분들로 확인돕고 있으며, 오롯이 센터/쉼터 아이들의 운영과 관리(케어 및 치료 등)와 특정치료비발생이 큰 아이의 치료비용으로 사용됩니다. 

 

 

마음입양자분들 굿즈신청 작성 폼 (~4월20일 까지 신청 가능)

http://naver.me/Grwvqe9v

 

**주소 기재시 상세주소를 추가로 꼭 적어주셔야 합니다.**

*굿즈선물은 마음입양해주신 기간 별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마음입양 굿즈 발송은 엽서제작 지연으로 인해 5월 중순경 발송될 예정입니다.
   (상세주소/연락처 미기재와 같은 발송정보가 부정확할경우 발송이 어려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Articles

2 3 4 5 6 7 8 9 1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