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catcare.or.kr/resofaq/3927040 한국고양이보호협회로 들어온 한 문의글
아이가 빠진 날짜자체가 문의글을 작성하기 상당히 전으로 이미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었기에 글을 확인한 당일 저녁에 현장에 방문했습니다. 구조현장이 복잡하였고, 울음소리가 나는 아깽이의 위치파악이 어려웠으며 구조자체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여러번 꺾이고 45도 경사로 더더욱이 시야확보가 어려운 상태의 배관구조였습니다.
팔뚝도 꺾여 넣어보지 못하는 최악의 오배수관에 빠진 아가냥이였고 많은 곳에서 안타까움에 아이 구조에 동참하려하였으나
방법이 없어 포기상태였던 상황
끈기와 오기로 48시간을 매달려 구조를 진행, 카메라로만 의지하며 보이지 않은 곳을 조절되지 않은 와이어로 수백번을 반복하며 구조를 시도했습니다.
하늘이 도와 운좋게 겨우겨우 밖으로 꺼낼 수 있었고 구조에 성공하였습니다.
이번구조는 3번째로 손꼽을 만큼 구조자체가 너무 힘들었습니다.
밖으로 나온 아이도 울고 살아있는 아이의 우는 모습에 함께 울었습니다.
밖으로 나온 아이는 구조 직후 샤프라는 이름으로 협력병원에서 치료를 진행했습니다.
뒤쪽 괴사되어 두다리의 상처 안 쪽으로 고름이 가득 차있던 샤프는 1달여간의 슈가테라피를 통해 점차 상태가 호전되어
7월27일 완치라는 기쁜 소식을 들었습니다. 다만, 뒷다리의 빠진 털들은 상처가 회복되는 과정에서 모공이 막히게 되어 털이 안날 수 있다고 합니다.
살아주고 네다리 멀쩡해진 고마운 샤프, 샤프는 이제 평생을 함께 할 가족을 찾고자 합니다.
샤프의 입양홍보글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고보협은 구조 현장 뒷정리 및 다른 고양이들이 동일한 사고가 반복되지 않도록 복구 및 안전공사까지 마무리를 합니다.
정기 후원금은 길고양이 구조, 치료비 지원, TNR 지원, 약품 구매 및 홍보지 제작, 인식 개선을 위한 교육 및 캠페인 등 한국고양이보호협회의 전반적인 활동에 사용됩니다.
입양센터 정기 후원금은 입양센터에서 돌보는 고양이들의 구조 후 치료, 회복, 입양 지원과 운영 비용으로 전액 사용됩니다.
※ 주의사항 ※
CMS를 통한 정기 후원(일반, 입양센터)을 진행하실 경우 ARS 전화 인증까지 마친 후 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 ARS 전화 미인증 시 회원 가입을 하셔도 후원금 출금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일회성으로 후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 후원금은 후원 시 원하시는 사용 목적을 알려주시면 최대한 목적에 맞게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