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회원

준비 회원

내사랑길냥이
2022.02.24 11:15

가입인사

조회 수 12 추천 수 0 댓글 1

안녕하세요.

저희 엄마가 집 테라스에서 매일 들리는 길냥이들에게 캣츠랑 사료랑 습식캔을 해주고 있습니다.

동네 길냥이들 대략 5~6마리 정도가 매일 같이 와서 밥을 먹고 있고요.

어미가 새끼 두마리늘 놓고 가서 엄마가 집만들어 줘서 사는 길냥이 새끼들이 두마리가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며칠 구내염이 심한 노묘로 추정되는 아이가 와서 습식캔을 주고 물도 줬는데

못먹고 한참 밥 앞에서 웅크리고 있다가 저녁무렵 가는 아이가 생겼습니다.

보기에 너무 안타깝고, 테라스에 살고 있는 아깽이들과 오가는 아이들 한테 전염 될까바 걱정입니다.

치료를 해주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될지 방법도 모르겠고 인터넷 검색하다 고보협에 가입해서

정기후원 3만 지원 했습니다. 일단 동물병원에서 약을 지어서 치료를 해볼까 합니다.

경기광주 또는 성남지역에 길냥이들 치료를 해주는 동물병원  추천 부탁 드려도 될지요?

 

  • 운영지원2 2022.02.24 12:08

    블루윙님, 안녕하세요. 소중한 생명을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내염 자체가 전염되지는 않지만, 칼리시가 원인이 되는 구내염의 경우 칼리시가 전염되고 그로 인해 다른 고양이에게도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 가능성은 있습니다. 다른 길아이들의 면역체계가 떨어지지 않도록 엘라이신,락토페린 등의 영양제를 함께 급여해주심 아이들의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실거에요. 동물병원추천게시판을 참고해주시고, 협회에서는 구내염 길고양이 환묘를 위한 광복냥이캠페인을 진행코 있으니 캠페인공지도 참고해주세요. 아이의 사진과 함께 묻고답하기게시판에 글을 작성해주시면 담당자가 상세 안내도와주실거에요.

     

    *묻고답하기 게시판 https://www.catcare.or.kr/resofaq

    *광복냥이 캠페인 공지 https://www.catcare.or.kr/townnot/4630314


CLOS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