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4 _평생가족 찾기 프로젝트|집으로의 미녀 삼총사를 소개합니다!

by 운영지원2 posted Apr 26,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한국고양이보호협회입니다.

 

 

협회는 각자의 사연을 가진 여러 천사들이 모여 평생가족을 기다리고 있는 집으로(JIBRO) 입양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집으로 입양센터를 거쳐 소중한 평생가족의 품을 찾아 떠났지만, 입양센터에 남아 여전히 평생가족을 기다리고 있는 많은 친구들이 있습니다. 집으로에서 평생 자신을 아끼고 사랑해줄 소중한 가족을 기다리고 있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천사들을 다시 한 번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01.jpg

 

 

세 번째 소개의 주인공은 집으로의 미녀 삼총사 까까, 꼬꼬, 꾸꾸입니다!

 

 

02.jpg

 

 

 

미녀 삼총사의 첫 번째 멤버 까까는 고양이계의 김태희라고 불릴 정도로 완벽한 황금비율의 대칭 얼굴을 가진 미묘 중의 미묘에요. 까까는 조금 신중한 성격이라 친해지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리지만, 시간이 지나 익숙해지기 시작하면 곁을 내어주고 손길을 허락해주는 친구랍니다. 한 번 손길을 허락하기 시작하면 무한한 애교까지 보여줄 까까에요! 또 까까는 궁디팡팡을 무척 좋아해서 활동가들에게 돌아가며 궁디팡팡 받는 걸 좋아해요. 이 뿐만 아니라 까까는 배를 만져주는 것도 좋아해요! 활동가가 배를 부드럽게 쓰다듬어주면 사람의 손길을 느끼며 애교를 부리기도 한답니다.

 

 

03.jpg

 

 

 

그저 요조숙녀일 것만 같은 외모와는 달리 까까는 장난감 놀이를 무척이나 좋아하는데요. 가끔 장난감이 보이면 높은 곳에서도 호다닥! 하고 내려와 사냥감을 낚아챌 정도로 걸크러쉬 매력을 선보이기도 해요! 헉 소리 나올 미모만큼이나 사냥하는 손짓마저 우아한 우리의 까까. 가까는 친구들에게 사냥감도 잘 양보해주기도 하는 아주 마음씨 넓은 친구랍니다. 까까는 눈부신 미모와 사르르 녹는 애교, 그리고 마음씨 넓고 야무진 모습으로 예비 집사님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거예요!

 

 

04.jpg

 

 

 

이 세상에 단 하나 뿐인 카오스 코트를 입고 똘망똘망하고 영롱한 연두빛 눈동자를 가진 귀여운 외모의 꼬꼬는 미녀 삼총사의 두 번째 멤버에요. 꼬꼬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바로 장난감과 고양이 친구들입니다. 늘씬한 꼬꼬는 가볍고 우아한 몸짓으로 휘리릭 공중제비를 돌며 사냥을 하기도 해요. 게다가 캣휠은 또 얼마나 야무지게 잘 타는지, 에너지가 넘치는 에너자이저랍니다. 넘치는 에너지와 장난감을 좋아하는 만큼 꼬꼬의 사냥 실력은 아주 수준급이랍니다!

 

 

05.jpg

 

 

 

꼬꼬는 약간의 도도함과 애교를 동시에 가진 매력만점 공주님이에요. 또 호기심이 많은 모험가 기질이 있어 새로운 장소를 탐색하는 것도 좋아해요. 게다가 꼬꼬는 발이 넓어 대부분의 입양센터 친구들을 좋아하고 먼저 다가가기도 한답니다. 활동가들에게도 냥냥 울며 여기저기 비빌 정도로 좋아하는 티를 내지만 가끔씩 밀당을 하기도 하는 밀당의 고수 꼬꼬! 사교성과 사랑이 뚝뚝 흘러넘치는 꼬꼬는 고양이다운 매력으로 예비 집사님을 사로잡을 친구에요!

 

 

06.jpg

 

 

 

미녀 삼총사의 마지막 멤버는 빵실빵실 오동통한 뽕주댕이와 노오란 치즈색 털옷을 입은 꾸꾸입니다! 꾸꾸는 앙 다문 입술이 특히 야무지고 매력적인 공주님이에요. 꾸꾸는 간식을 무척 좋아하는 간식쟁이지만, 늘상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답니다! 꾸꾸의 몸매 유지 비결은 바로 사냥놀이인데요. 프로 사냥꾼인 꼬꼬의 룸메이트답게 꾸꾸 역시 뛰어난 사냥솜씨를 자랑하는 멋진 사냥꾼이에요. 복도에서 뛰어노는 것과 높이 점프하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 사냥에 성공하면 사냥감을 물고 자기가 좋아하는 장소로 후다닥 뛰어가기도 한답니다.

 

 

07.jpg

 

 

 

꾸꾸는 성묘 친구들을 좋아해요. 먼저 다가가서 인사를 건네거나 애교를 부리기도 하고, 또 반갑다고 꼬리를 부르르 떠는 인싸냥이기도 하답니다. 친구들에게 가끔 냥냥펀치를 맞아도 부비부비 할 정도로 순둥순둥한 매력을 가지기도 했어요! 게다가 꾸꾸는 궁디팡팡 받는 것도 무척이나 좋아해서 활동가들에게 은근한 애교를 부릴 줄도 아는 매력덩어리랍니다. 파도 파도 끝이 없는 꾸꾸의 매력에 예비 집사님도 함께 빠져보세요!

 

 

08.jpg

 

 

 

오늘 소개해드린 집으로의 미녀 삼총사 공주님들은 함께 칠곡 애니멀호더에게 구조된 친구들이에요. 칠곡에서 온 많은 친구들이 평생 가족을 찾아 입양길을 떠났지만, 아직 까까와 꼬꼬 꾸꾸는 여전히 입양센터에 남아 평생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입양센터에는 까까와 꼬꼬, 꾸꾸가 좋아하는 친구들도 많고 활동가들 역시 아이들을 너무나도 사랑하지만, 이제는 평생을 함께 할 좋은 가족을 꼭 찾아주고 싶습니다.

 

 

09.jpg

 

 

 

까까, 꼬꼬, 꾸꾸의 묘생을 사랑과 행복으로 물들여줄 소중한 평생가족을 찾습니다.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더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이들의 입양홍보글과 한국고양이보호협회 블로그 내 집으로 일상글을 함께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까까 입양홍보글 : https://www.catcare.or.kr/townadop/4804473

*꼬꼬 입양홍보글 : https://www.catcare.or.kr/townadop/4809641

*꾸꾸 입양홍보글 : https://www.catcare.or.kr/townadop/4804388

*한국고양이보호협회 블로그 : https://blog.naver.com/kop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