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6 _평생가족 찾기 프로젝트|사랑스러운 칠곡파의 막내라인! '우찌, 보리'를 소개합니다

by 운영지원2 posted Jun 27,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01.jpg

 

 

안녕하세요, 한국고양이보호협회입니다.

협회는 각자의 사연을 가진 여러 천사들이 모여 평생가족을 기다리고 있는 집으로(JIBRO) 입양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많은 친구들이 집으로 입양센터를 거쳐 소중한 평생가족의 품을 찾아 떠났지만, 입양센터에 남아 여전히 평생가족을 기다리고 있는 많은 친구들이 있습니다. 집으로에서 평생 자신을 아끼고 사랑해줄 소중한 가족을 기다리고 있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천사들을 다시 한 번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02.jpg

 

 

다섯 번째 소개의 주인공은 사랑스러운 칠곡파의 귀염둥이 막내 공주님들, ‘보리우찌입니다!

 

 

03.jpg

 

 

샛노란 치즈 코트를 입고 귀여운 핑크 코와 젤리를 가지고 있는 사랑스러운 보리! 보리의 수많은 매력들 중에서도 가장 큰 매력 포인트를 꼽으라고 한다면 단연 씩 웃고 있는 예쁜 입꼬리를 꼽을 수 있는데요. 매일 웃고 있는 듯한 표정의 보리를 보면 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마법에 걸리게 된답니다. 늘 행복해 보이는 보리는 친구들과 함께 노는 걸 무척 좋아하는 아이예요. 친구들과 함께 몸을 기대어 잠에 들기도 하고, 함께 사냥놀이도 씩씩하게 해내곤 해요. 게다가 집사들의 로망인 투명해먹도 잘 사용해주는 아주 용감한 보리 공주랍니다!

 

 

04.jpg

 

 

보리는 칠곡 애니멀호더로부터 구조된 친구로 아깽이 시절의 아픔이 있는 아이예요. 아깽이 시절에 형제자매들과 함께 구조되어 입소한지 어느덧 약 1여년이 되었고, 그 사이 아깽이였던 보리는 무럭무럭 자라 어엿한 성묘 공주님이 되었답니다. 아깽이 시절의 보리는 너무 소심해서 친구들과 잘 놀지도 못 하고, 장난감 놀이에 끼지 않고 항상 멀리서 바라만 보았었는데요. 이제는 다른 친구들의 짓궂은 장난에 맞설 정도로 씩씩해졌어요! 또 이제는 친구들과 함께 잘 어울려서 우다다도 함께 할 정도로 쾌활해졌답니다. ‘보리에게 더 이상 소심함은 없다!’ 낯선 사람에게 낯을 가리긴 하지만, 친구들과 함께라면 그 무엇도 두렵지 않은 보리! 다묘 가정에도 찰떡인 보리가 평생을 함께 할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05.jpg

 

 

새까만 밤하늘에 반짝반짝 빛나는 별빛이 쏟아져 내린 듯한 카오스 코트를 입은 귀염둥이 우찌 공주님. 우찌는 다른 친구들에 비해 유독 더 높아 보이는 콧대를 자랑하는데요. 높아 보이는 콧대의 비결은 바로 금빛 하이라이터를 예쁘게 발랐기 때문입니다! 우찌의 최대 매력 포인트인 콧대와 야무지게 앙 다문 입술, 그리고 영롱하게 빛나는 두 눈동자를 보면 누구나 금방 우찌에게 푹 빠지게 된답니다. 게다가 우찌는 애교가 정말 많고 사람도 무척 좋아해서 무릎과 어깨는 물론 품에 쏙 안길 정도로 사르르 녹는 애교를 보여주곤 해요!

 

 

06.jpg

 

 

우찌 역시 보리와 함께 칠곡 애니멀호더로부터 구조된 아깽이였습니다. 구조되었던 아깽이들 중에서도 유독 작았던 우찌는 다행히도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 예쁜 성묘로 잘 자라준 기특한 아이예요. 조용한 성격의 작은 아깽이였던 우찌는 이제는 엄청난 애교쟁이가 되어 자신의 존재감을 뿜어내고 있답니다! 덩치는 작지만 먹을 것을 좋아하고 또 누구보다 놀이시간을 좋아하는 우찌. 게다가 장닌끼도 많고 냥냥 울며 자기주장도 어필할 줄 아는 천방지축 수다냥이기도 해요. 모르는 사람에게는 살짝 낯을 가리지만, 충분히 탐색할 수 있는 시간만 준다면 코인사를 건네고 무한 애교를 부려줄 우찌가 평생을 함께 할 엄마 아빠를 기다리고 있어요!

 

 

07.jpg

 

 

보리, 우찌는 아깽이 시절의 아픔을 딛고 씩씩하고 건강하게 잘 자라준 대견한 친구들이에요. 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또 쾌활한 모습으로 입양센터에서 존재감이 큰 아이들이지만 이제는 평생가족을 찾아 가족의 품에서 오롯이 큰 사랑만 받으며 살아갔으면 합니다.

 

 

08.jpg

 

 

보리, 우찌의 묘생을 사랑과 행복으로 물들여줄 소중한 평생가족을 찾습니다. 사랑스러운 두 아이들의 모습을 더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이들의 입양홍보글과 집으로 입양센터 일상 포스팅을 함께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랑 받아 마땅한 아이들이 좋은 가족을 찾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보리 입양홍보글 : https://www.catcare.or.kr/townadop/4766601

■우찌 입양홍보글 : https://www.catcare.or.kr/townadop/4758857

■한국고양이보호협회 블로그 : https://blog.naver.com/kopcn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