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찾아요(입양보내요)

보호소에서 안락사 위험에 처했던 아기 턱시도 고양이의 가족을 찾습니다!!

by 해피스코 posted Oct 29,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1. 입양보내는 분 거주지역 인천
1-2. 입양보내는사람 이름 해피스코
1-3. 입양보내는 사람 전화번호 010-7652-2400
1-4. 입양보내는사람 이메일주소 ejdk226@naver.com
2. 고양이에 관련사항 /2-1. 성별 남아
2-2. 입양(임보냥) 나이 약2개월 반
2-3. 건강사항 지금 감기에 걸려서 재채기를 합니다. 약은 먹고있고 콧물때문에 코 부분이 지저분할 수 있지만 차차 나아지고 있습니다! 밥도 아주 잘먹고 발랄한 아이입니다!
3. 고양이의 특기사항 장난감을 좋아하고 사람을 무척이나 좋아하는 아이입니다!
4. 고양이를 입양보내는이유 (150자 이상 작성) 현재 임보하고 있는 곳도 이미 나이 많은 고양이가 있고 좋은 가족을 찾아주고 싶어서 입양글 올립니다.
책임비항목 (공지글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C. 상호간 결정

 

 

 

어미없이 돌아다니던 애가 무릎에 올라와서 꼼짝도 않고 버티길래 추운날씨랑 들개들 때문에 구조했습니다!

처음에는 당장 이 아이를 돌볼 수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보호소로 연락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보호소에서 아이가 입양되지 않아 안락사 위험에 처해있다는 연락을 받아서 저희 집으로 데려오게되었습니다.

집에 있는동안에는 사람에게든 다른 강아지고양이한테도 낯 한번 가리지않고 너무 순하게 잘 지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계속 아이를 돌볼 수 없고, 보호소로 돌아가기에는 안락사가 정해진 운명이라 이 작고 귀여운 아이를 잠시나마 

맡아주실 수 있는분을 찾았고 다행히 현재 좋은 임보자님을 찾아 잘 지내고 있습니다.

 

아기가 애교가 정말 많고 사람을 너무 좋아해서 무릎에도 올라오고 책상에 앉아있으면 컴퓨터 앞을 가로막으며

손에 얼굴을 부비거나 밖에 나갔다 돌아오면 다리에 마구 부비며 애교를 피웁니다.

누군가와 함께 할때 정말 행복해하는 아이라 다묘가정의 막내로 들어가기에도 손색이 없는 아이 입니다!

부디 이 어린냥이를 행복하게 해줄 가족이 나타났으면 좋겠습니다.

 

연락 부탁드립니다.

 

 

 

010-3135-2851

 

2.jpg

 

 

 

 

4.jpg

 

5.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