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찾아요(입양보내요)

처음 봐도 만질 수 있는 상개냥이, 마루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by 숭인동맘 posted Jan 11, 202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1. 입양보내는 분 거주지역 종로구 숭인동
1-2. 입양보내는사람 이름 에버맘
1-3. 입양보내는 사람 전화번호 010-3136-6768
1-4. 입양보내는사람 이메일주소 artrite@naver.com
2. 고양이에 관련사항 /2-1. 성별 중성화된남아
2-2. 입양(임보냥) 나이 약 8~9개월
2-3. 건강사항 건강합니다. 길에서 다른 고양이에게 물려 곪은 것은 치료되었습니다.
3. 고양이의 특기사항 1. 왕순둥이 상개냥이입니다. 처음 만났는데 골골거리고 부비부비하고, 배까고 뒹굴거리고, 만지게 했어요. 2. 임보자 집에 처음 간 날도, 여유롭게 탐색하고는 금방 적응했답니다. 바로 밥 먹고 물도 마시고 장난감도 가지고 놀고요. 장난감 가지고 노는 사진이 임보자 집에 처음 간 날 사진입니다. 3. 발톱깍기 등 싫은 걸 해도 발톱 내밀 줄 몰라요, 착해요. 4. 아이 생김새는 보통이라고 생각하실지 모르지만, 개냥이 짓 하는 아이를 실제로 보면 정말 예쁘다 생각하실 거예요.
4. 고양이를 입양보내는이유 (150자 이상 작성) 새벽 2시 경, 평소와 다른 길로 아이들 밥주러 가다가 우연히 보게 된 아이입니다. 몇 번 이용한 길이지만 그동안은 못 보던 아이예요. 사람 보고 피하지 않는 것 등 벌써 다른 길고양이들과 달랐어요. 가까이 다가가니 처음 보는 저에게 거리낌 없이 다가오고 그릉거리고 애교부리고.. 개냥이입니다. 언제 버려진 건지 모르지만 유기묘로 추정됩니다.

늦은 시간이었지만, 손 타는 아이가 걱정되어 한참을 곁에 있다가 결국 아이와 헤어질 수 밖에 없었어요. 아픈 아이 둘과 입양 대기 중인 아이까지, 부담되는 일을 또 만들지 않으려 그 곳에 다시 가지 않으려고 했어요. 그런데, 걱정되는 마음에 다음 날 자동으로 그곳에 갔고 아이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좀 애써서 아이 묘생을 바꿔주고자 구조를 결정했습니다.

아이는 구조 하자마자 중성화 수술했습니다. 현재 아이는 지인의 집에서 임보 중입니다. 이런 부탁을 드릴 만한 사람이 아님에도 어렵사리 부탁드렸고 다행히 허락해 주었어요.

처음에 입양글을 올리고 나서 지금 다시 올리기까지 헤프닝이 하나 있었습니다. 올렸던 글을 간결히 수정하고자 글을 잠시 내리고 있던 중, 아이 몸의 작은 혹이 점점 커졌다고 임보자가 알려서 병원 예약을 했어요. 그 혹이 병원 방문하는 날 터졌고, 그러고 나니 멀쩡해 보였지만, 예방 차 병원에 예정대로 갔어요. 의사가 혹이 터진 곳의 털을 재껴보니 고양이 이빨 자국이 발견되었지 뭐예요. 다른 고양이에게 물린 게 곪아서 혹이 생긴 거였어요. 타임라인 상, 구조 얼마 전 쯤 물린 것 같고, 그게 점점 커졌던 거 같아요. 아마 유기되고 물린 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현재, 물린 상처는 완전히 아물었어요. 상처 주변의 밀었던 털은 자라고 있구요. 혹이 아물고 난 후 입양글을 바로 다시 올렸어야 했는데, 제가 좀 바뻤고 또 감기몸살로 좀 지연되었네요.

물리고 다니는 마루를 보니 구조하길 잘 했다 생각됩니다.
좀 싫은 걸 해도 발톱 내밀 줄도 모르는 착한 마루가 가족을 빨리 만나기를 바래봅니다.
(현재 임보자는 입양 전제가 아니세요. 제가 신세를 지고 있으니 마루가 빨리 입양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책임 진행 항목 (공지글 반드시 확인 요망) C. 상호간 결정

<마루의 특징>

 

1. 왕순둥이 상개냥이입니다. 처음 만났는데 골골거리고 부비부비하고, 배까고 뒹굴거리고 만지게 했어요. 

2. 임보자 집에 처음 간 날도, 여유롭게 탐색하고는 금방 적응했답니다. 바로 밥 먹고 물도 마시고 장난감도 가지고 놀고요. 

   장난감 가지고 노는 사진이 임보자 집에 처음 간 날 사진입니다.  

3. 발톱깍기 등 싫은 걸 해도 발톱 내밀 줄 몰라요, 정말 착해요.  

4. 아이 생김새는 보통이라고 생각하실지 모르지만, 개냥이 짓 하는 아이를 실제로 보면 정말 예쁘다 생각하실 거예요.^^

 

<입양방법>

 

1. 아래 신청서 양식을 간단히 작성하셔서 문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서로 가능한 시간을 정해 전화통화로 궁금한 점을 물어봅니다.

3. 입양 결정 전, 신청자분이 방문하셔서 아이도 보고, 나머지 궁금한 점에 대해 얘기합니다. 

4. 최종 입양 결정이 되면, 제가 아이와 함께 입양자 집을 방문하여 아이를 전달합니다. 이때 입양계약서도 작성해요.

5. 입양 후 6개월 간 일주일에 1번, 아이가 생활하는 사진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6. 책임비 3만원은 6개월 후 반드시 돌려드립니다. 

 

<신청서 양식>

 

1.거주지역/형태(아파트,빌라,단독,원룸)

2.연령대

3.반려동물과거 경험 또는 현재 여부/종류(강아지,고양이등)

4.연락처/통화가능한시간

5.아이와 함께 입양자 가정 방문 동의 여부

6.방묘문/방묘창 설치 동의 여부(나중에 차차 하셔도 되어요.)

7.동거가족 동의 여부

 

*연락처 010 3136 6768

 

1.jpg

 

2.jpg

 

3.jpg

 

5.jpg

 

7.jpg

 

8.jpg

 

9.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