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찾아요(입양보내요)

용감한 ‘시도’와 호기심 많은 ‘레미’, 사랑스러운 남매 생존자가 따뜻한 무릎을 가진 집사를 찾아요!

by 윤제형 posted Mar 21, 202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1. 입양보내는 분 거주지역 경남 양산
1-2. 입양보내는사람 이름 윤제형
1-3. 입양보내는 사람 전화번호 010-3063-0900
1-4. 입양보내는사람 이메일주소 jh_1nrt@naver.com
2. 고양이에 관련사항 /2-1. 성별 기타
2-2. 입양(임보냥) 나이 10개월(추정)
2-3. 건강사항 탈진, 탈수로 인한 의식 불명, 범백 바이러스 음성, 위장염으로 인한 탈수성 설사가 심했으며 구충제 및 지사제 장기 복용하였고 지금은 완전 회복, TNR 사업으로 중성화가 이미 된 상태에서 발견, 예방접종 미실시
3. 고양이의 특기사항 시도: 품에 안겨 쭙쭙이, 꾹꾹이를 하는 것을 좋아하며 이때마다 배 만져달라고 조름
4. 고양이를 입양보내는이유 (150자 이상 작성) 안녕하세요! 저희 집에서 임시보호 중인 남매 고양이 ‘시도’와 ‘레미’가 새 가정을 찾고 있어요. 죽을 고비를 함께 넘기고도 서로를 의지하며 씩씩하게 자란 이 아이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이름: 시도 (수컷) / 레미 (암컷)
나이: 10개월 (추정, 남매로 보임)

시도: 조심성이 있지만 금방 경계를 풀고 사람을 무척 따르는 애교쟁이. 품에 안겨 “쭙쭙이”를 하며 배 만져달라고 조르는 스킨십 마니아예요.
레미: 호기심 많고 차분한 성격. 집사 무릎 위에서 궁디팡팡과 쓰담을 받는 걸 제일 좋아해요.
공통점: 둘 다 길냥이 출신이라 처음엔 살짝 조심스럽지만, 천성이 개냥이 스타일이라 집사가 집에 오면 마중 나오며 엄청난 애교를 부립니다. 스킨십을 정말 좋아하고, 사료와 간식도 가리는 것 없이 주는 대로 잘 먹어요.

건강 상태: 둘 다 정부 TNR 사업으로 중성화 완료(왼쪽 귀가 살짝 잘려 있음). 처음 만났을 때 시도는 앞발 부상과 탈진으로, 레미는 의식 없이 쓰러진 채로 죽어가고 있었어요. 건강 상태가 너무 안 좋았고 회복기간이 오래 걸려 몸이 약한 상태였던지라 예방접종은 받지 못했으니 입양하시는 가족께서 해주셔야 합니다. 지금은 둘 다 완전히 회복하여 아무런 문제 없이 아주 건강합니다! 추가로 실시한 범백바이러스 검사도 음성이 떴어요. 이제는 둘 다 말라깽이에서 근육질 체질이 되었고 시도는 맹수처럼 당당하게, 레미는 민첩하고 예민한 감각으로 사냥감까지 척척 잡아냅니다.

남매의 유대: 이 둘은 단 한 번도 싸운 적 없는 찐남매예요. 항상 붙어 다니며 한 마리가 사라지면 눈이 빠져라 찾고, 서로 그루밍해주고 같이 붙어 자는 모습이 일상이에요.

특이 사항: 하악질 한 번 한 적 없는 착하고 아주 순한 아이들입니다. 물을 잘 마시고, 전선을 물어뜯거나 벽지를 뜯는 문제 행동도 전혀 없어요.
‘시도’와 ‘레미’를 처음 만난 날, 레미는 길바닥에 의식 없이 쓰러져 있고 시도는 그 옆에서 울부짖고 있었어요. 탈진과 탈수로 생사가 오락가락하던 두 아이를 간신히 살려냈고, 몇 달간 병간호하며 회복을 도왔습니다. 이제는 건강해진 이 남매가 제게 매일 웃음과 감동을 주지만, 저는 구조 전부터 캐나다로 장기 출국이 예정되어 있었고, 곧 출국을 앞둔지라 직접 입양할 수 없어요. 그래서 임시보호 끝에 이 아이들을 진짜 가족에게 보내고 싶습니다.

입양 조건은 이 남매를 끝까지 가족처럼 사랑해줄 분이었으면 해요. 두 마리 함께 입양해주시면 더할 나위 없겠지만, 여건상 한 마리씩 입양도 가능합니다. 입양하시는 가족께 스크래처, 장난감, 간식, 사료, 화장실 등 이 아이들이 쓰던 물품 일체를 전부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용감한 ‘시도’와 호기심 많은 ‘레미’의 애교와 끈끈한 우애에 반하실 분, 꼭 연락 주세요! 이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쌓아가실 분을 기다립니다.
책임 진행 항목 (공지글 반드시 확인 요망) C. 상호간 결정

 

※ 입양글 게시에 따른 주의사항

   1. 고양이의 예방접종 및 치료에 들어간 비용 이외의 분양비를 요구 시, 무통보 삭제
   2. 반드시서식대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생후60일(2달) 미만의 고양이는 분양하실 수 없습니다.(길고양이는 제외)
   4. 입양 희망글이나 교배글은 게시할 수 없으며, 무통보 삭제합니다.

-------------------------------------------------------------------------------------------------
 

(1) 입양시 조건(본 조건은 입양계약을 갈음하니, 자세히 읽어보시고 결정하세요.)

   - 제 수명을 다할 때까지 사랑해주고 보호해 주셔야 하며, 실외 또는 외출 고양이로 키우시는 것은 안됩니다.

   - 입양 후, 3개월 간은 임시보호기간입니다.  지속적인 연락 등이 되지 않거나, 소식을 보내주시지 않으면 입양이 취소됩니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키우지 못하게 되시는 경우, 반드시 원보호자에게 다시 돌려 보내주셔야 합니다.

   - 결혼을 앞둔 분, 신혼이신 분은 안됩니다.

   - 미성년자는 부모의 동의가 있어도 안됩니다.

   - 입양신청서를 작성해서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메일을 보내시면 입양조건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름, 나이, 전화번호, 현주소, 직업, 가족상황과 입양에 대한 반응등을 적어서 보내주세요.

   

(2)  기타

   - 고양이 구조 후의 예방접종비 또는 치료비등은 입양자와 협의후 결정해 주세요.

   - 별도 분양비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사진(첨부)란
 

 

 

-------------------------------------------------------------------------------------------------

외국의 경우,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 두가지를 작성합니다.

본 입양 계약서는 미국의 AlleyCatallies의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를 통합하여

한국고양이보호협회의 입양계약서로 작성한 것입니다.

본 양식을 그대로 사용하셔도 좋고, 본인에게 맞게 수정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입양계약서 양식 다운로드는 입양게시판 공지사항에 있습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