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하루에도 수십건의 임시보호 입양진행 요청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문의하신 모든 고양이를 협회가 임시보호/입양진행/입양지원 등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꼭 입양을 보내야할 아이들, 예컨대 사람을 너무 좋아해 학대의 표적이 될 아이, 장애로 길에서 도저히 살아가기 어려운 아이라면 협회 홈페이지-입양임보게시판/네이버'고양이라서 다행이야'/다음'냥이네' 등 여러 고양이커뮤니티에 임보처 및 입양처를 찾는 글을 직접 작성하여 아이에게 좋은 임보처 및 입양처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임보처와 입양처가 급히 필요한 아이들의 경우 협회소식지를 통해 함께 임보처 및 입양처를 구한다는 홍보를 돕겠습니다.
---------------------------------------------------------------------------------------------------------------------------------------------------------------------------------------
다리를 다친 아깽이를 구조한 성산고양이회원이 아깽이의 임보처 및 입양처를 급히 찾고 있습니다. 아이의 치료는 성산고양이회원이 지원을 돕는다고 합니다. 성산고양이회원의 가족분들이 고양이 알레르기가 있어 아이를 데리고 있기 어려운 상황이라, 아이의 임보가족 혹은 평생 가족이 되어주실 분은 성산고양이회원께 꼭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산고양이 회원의 입양홍보글 https://www.catcare.or.kr/townadop/3579659
성산고양이회원의 구조묘
지역 : 경남
입양보내는 분 메일주소 : liveinworld@hanmail.net
지게차포크에 한쪽 눈과 뒷다리를 크게 다친 아깽이를 구조한 태경회원은 아이의 치료를 마친 후 건강해진 아깽이의 입양처를 찾고 있습니다. 아깽이를 구조 후 치료까지 마친 상태지만, 아깽이를 반려할 수 있는 여건이 되지 않아 아깽이가 사랑받을 수 있는 가족을 만나길 바라고 있습니다. 한쪽눈은 비록 잃었지만 사랑스럽게 성장하고 있는 아깽이의 임보가족 혹은 평생 가족이 되어주실 분은 태경회원에게 꼭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태경 회원의 입양홍보글https://www.catcare.or.kr/townadop/3584571
태경회원의 구조묘
지역 : 서울
입양보내는 분 연락처 : 010 - 3132 - 4017
로드킬로 어미를 잃은 아깽이들을 구조한 유라엄마회원이 케어와 돌봄이 필요한 생후 3주령 아이들의 임보처를 찾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임시로 수유를 하고 있지만 지속적으로 회사에서 케어가 어려운 상황이라고 합니다. 아직은 돌봄이 필요한 3주령 아깽이들의 임보가족 혹은 평생 가족이 되어주실 분은 유라엄마회원에게 꼭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라엄마 회원의 입양임보글 https://www.catcare.or.kr/townadop/3599018
유라엄마회원의 구조묘
지역 : 서울
입양보내는 분 연락처 : 010 - 6219 - 2398
성산고양이 입니다.
최근 소식과 사진을 작성글에 추가하였습니다.
긍정적인 연락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