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100%후원금으로 운영하는 단체로 길고양이와 길고양이를 돌보는 캣맘분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항상 어려운 재정 속에서도 치료지원제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원을 위해 협회로 가입하시는 분들 중 치료지원만 받으시고 탈퇴/연락두절이 되시는 분들이 상당수 계십니다. 이는 누군가 도움 받아야 하는 기회를 박탈하는 행위로 밖에 볼 수 없습니다. 2017년까지는 치료지원을 신청하시는 모든 분들께 지원을 도왔지만, 2018년도부터는 회원유지기간을 기준으로 지원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치료지원이 절박하시고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길아이의 치료에 대한 마지막 희망을 가지고 문을 두드리시는 신규회원분들을 외면할 수는 없기에 긴급치료모금신청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회원분들도 치료지원신청이 가능한 후원회원분들 중 금액이 크게 발생해 부담이 되고 상황이 여의치 않으신 회원분들께 더욱 보탬이 되고자 긴급치료모금신청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긴급치료모금신청서를 보내주신 분들 중 윤지향회원 의 구조묘 아리가 12월 긴급모금 치료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교통사고로 죽은 줄로만 알았던 아리를 수습하려하는 순간 가쁜 숨을 몰아쉬며 구조자분을 향해 살려달라고 크게 울기 시작했습니다.
골반 복합골절로 스스로 배뇨와 배변이 불가능한 아리는 어쩌면 평생 장애가 남을지도 모르지만,다시 한번 희망을 품어보고자 합니다.
#아리 #희망을꿈꿉니다 #고보협 #해피빈 #모금함 #링크
https://bit.ly/2SdBprv
#아리 #희망을꿈꿉니다 #고보협 #해피빈 #모금함 #링크
https://bit.ly/2SdBpr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