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대한민국 최초의 고양이 입양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8년 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대한민국의 첫 고양이 입양센터를 설립했습니다. 반려동물을 상품으로서 생산하고 유통하는 펫샵이 아닌, 안락사를 시행하는 보호소가 아닌, 청결함과 건강함을 모토로 고양이 친구들이 평생을 함께할 좋은 가족을 만나길 바라는 ‘집으로JIBRO’ 입양센터입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고양이 입양센터인 만큼 고양이 입양센터의 롤모델이 되고자, 무엇보다도 고양이의 묘권을 가장 우선시하고 있으며, 항상 아이들의 케어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이 좋은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각종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적극적인 입양홍보와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협회는 고양이 입양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한 생명에 대한 책임과 무게를 충분히 인지하고, 책임감있게 반려할 준비가 되어있는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입양이 확정되면 입양확정자 분의 댁까지 아이를 직접 데려다주며, 아이에게 묘권이 보장된 환경에서 가족의 일원으로 끝까지 반려해주실 수 있도록 입양계약서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보다 아이들이 입양된 집의 환경에 잘 적응돕기 위해 아이들을 위한 이바지세트 및 입양수첩과 초보집사가이드북을 제공하고 입양자분들과의 주기적인 상담을 진행합니다.
[2020 년 한국고양이보호협회 입양센터를 통해 총 44마리의 아이들이 가족을 만났습니다]
벽 안에 갇힌 봉투,봉달이,봉지, 하수구에 빠져 갇힌 먼지,둘리, 내부순환로구조 반지,달이, 주차장 천장에 갇힌 밤이,유기묘 단지,나리,이쁜이,딩동이,몽실이,발리,아침이, 다친상태로 떡집 천장에 갇혀 단미수술을 받은 동심이, 고가도로에 튀어나온 새벽이, 연못 근처 데크 아래 갇힌 심바, 골반골절수술을 받은 송이, 구내염이 심한 채 쓰러져있던 미남이, 재개발지역 구조 동기,나라,춘장이,봄봄이, 수로에 빠졌던 샤프, 식당 환풍구 구조 새알이,콩알이, 폐건물 안 배관구조 희동이,안동이,감동이, 홀로 살아남은 소짜, 파이프에 빠져 울던 자양이, 병원에 버려진 모래, 알갱이, 퐁당이,햇살,햇반, 고물상 쥐잡이고양이 복순이, 터전을 잃은 포청천, 마남매 중 홀로 입양가지 못했던 마리, 마남매의 엄마냥이 다미, 영양실조로 몸무게가 1kg대였던 양이, 번식장으로 갈 뻔한 세발냥이 백설공주, 좁은 굴 속에 갇혀있던 뽀뽀.. 많은 응원과 관심 덕분에 2020년 총 44마리 친구들이 가족을 만났습니다.
[아직 가족을 만나지 못한 입양센터와 쉼터 친구들의 대가족이 되어주세요]
센터와 쉼터에 머무르고 있는 아직 가족을 만나지 못한 친구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센터와 쉼터의 친구들에게는 세상에서 그 누구보다 가장 크게 연결되어있는 대가족이 있습니다. 입양센터후원과 냥복하기후원을 통해 마음입양해주시어 센터와 쉼터의 아이들이 세상에서 제일 큰 가족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평생 진짜 가족을 만나기 전까지 보내주시는 많은 응원과 사랑으로 가득찬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쉼터에서 눈을 감은 친구들 또한 많은 분들의 사랑 속에서 보내줄 수 있었습니다. 마음입양을 진행해주시는 후원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2021년 센터장으로 뽑힌 소금이가 작은 굿즈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7월 초중순 마음입양자분들께 굿즈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음입양신청시 기재해주신 연락처 및 주소가 변경되었거나, 혹 기재를 진행치 않으신 경우 아래 링크 폼에 들어오시어 신청폼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양센터와 냥복하기 정기후원을 진행해주시는 후원자분들은 마음입양자분들로 확인돕고 있으며, 오롯이 센터/쉼터 아이들의 운영과 관리(케어 및 치료 등)와 특정치료비발생이 큰 아이의 치료비용으로 사용됩니다.
마음입양자분들 굿즈신청 작성 폼 (~7월4일 까지 신청 가능)
**주소 기재시 상세주소를 추가로 꼭 적어주셔야 합니다.**
*굿즈선물은 마음입양해주신 기간 별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마음입양 굿즈 발송은 엽서제작 지연으로 인해 7월 초중순 발송될 예정입니다.
(상세주소/연락처 미기재와 같은 발송정보가 부정확할경우 발송이 어려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