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 네로언니님의 환묘 대장이
치료지원 신청일 : 2017-11-29
치료후기 작성일 : 2017-12-21
후기 링크 : https://www.catcare.or.kr/rescue/2836112
대장이는 입원 당시만 해도 하루를 넘기기 힘든 최악의 상태였습니다. 허피스 증세가 심해서 일주일동안 먹지도 마시지도 못하고 심각한 탈수까지 있었습니다. 서둘러 응급진료를 받았는데 호흡기 질환과 췌장염을 앓고 있었습니다. 치료지원 신청 후 좀 더 자세히 검진을 해보니 이빨도 성한 이빨이 없어서 전발치를 했으며 중성화도 병행해서 진행했습니다.
입원 후 3일까지는 눈물과 콧물, 침 흘림이 심해서 기력이 없는 상태였지만 그래도 무사히 잘 퇴원했어요. 퇴원한 대장이에게 직접 만든 겨울집을 선물해줬어요.
야생성이 강해서 여전히 하악질과 경계가 심하지만 건강한 대장이의 모습으로 돌아와서 정말 기쁩니다. 이번 겨울은 유난히 추워서 걱정이 되지만 씩씩하고 꿋꿋하게 잘 보낼 거라 믿어요. 죽을 고비 넘기고 다시 시작하는 생이니 8년 묘생, 앞으로 더도 말고 남은 8년만 더 무탈하게 지내길 바라봅니다.
고보협이 없었다면 대장이 치료는 엄두를 못냈을텐데 큰 도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대장이 치료해주신 원장님과 선생님들께도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모든 캣맘님들 건강 잘 챙기시고 항상 아이들과 행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