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긴급모금] 따뜻한 겨울나기 SOS! 집으로 입양센터 보수가 필요해요
지난 6년간 집으로 입양센터에는 호기심 가득한 아깽이부터 에너지가 넘치는 캣초딩, 장애를 가진 아이, 그리고 불만을 스프레이로 표현하시는 묘르신까지 다양한 아이들이 머물렀습니다. 그 세월의 흔적들로 인해 센터 곳곳은 성한 곳이 없고 수리와 보수가 절실한 상황입니다.
현재 계절과 현실적인 여건을 고려해 우선적으로 아이들이 다칠 위험이 있는 훼손된 가구를 교체하고, 외풍을 막아줄 암막 커튼을 설치하려고 합니다.
겨울은 길냥이뿐만 아니라 입양센터와 쉼터에게도 매번 큰 고비입니다. 마음 같아선 신식의 좋은 건물에서 아이들을 지내게 하고 싶지만 동파, 외풍, 난방비 문제에 대한 고민이 큰 것이 현실입니다.
집으로 입양센터가 이번 겨울을 무사히 보낼 수 있도록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세요.
*함께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집으로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엽서북'을 보내드립니다.
*추후 후원금으로 이루어진 변화는 집으로 입양센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금기간: 12/21(토) - 12/31(화)
모금목적: 집으로 입양센터 훼손된 가구 교체, 암막커튼 설치
후원 인증 선물! 크리스마스 엽서북 받는 방법
① 후원 시 성함과 연락처를 꼭 정확히 기재해주세요.
② 후원 후,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통해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후원 시 기재했던 성함과 연락처를 동일하게 작성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엽서북은 모금 종료 후 일괄 발송됩니다.
여러분의 작은 정성이 아이들에게 큰 기적을 만들어냅니다. 따뜻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