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해주셔서 감사드려요^^
고양이를 돌보는 분들 모두가 생활비를 아껴서 사료나 간식을 구매하고 있듯이 저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이사를 오면서 돌봐야 하는 냥님들이 늘어나 매일같이 최저가 정보를 찾고 다른 분들이 올려주는 할인정보를 보고 찾아 구매하고 있어요.
아이들을 만나 눈을 마주치고 매일같이 기다리는 아이들을 보며 조금 더 좋은 사료, 영양가 있고 맛있는 간식을 주고 싶은 욕심과 사료와 간식에 물욕만 늘어갑니다^^
이벤트 선정 문자를 받고 냥님들에게 새로운 사료와 맛난 간식을 준다는 맘에 너무 기뻤는데 물건이 안와서 문자가 잘못 오지 않았을까 게시판에 문의하기도 했었어요.
고양이 사료와 간식은 쟁여두고 싶고 넘치게 가득 쌓아놓고 맘껏 주고 싶은게 솔직한 제 마음이예요.
공짜는 더욱좋고 후기작성 이벤트로 선정되었다니 더욱더 기쁜 것 같아요^^;
캣츠랑에서 맘앤베이비가 새로 출시되었다는 인터넷 내용을 보고 먹여보고 싶었는데 출시되자마자 핫한 신상을 먹여볼 수 있게 되었어요.
철도길옆 민원지역에 사는 수유묘들와 아깽이가 있는 곳에 급여하려고 해요.
어플라우즈 간식은 동그란 플라스틱그릇으로 되어 있어서 그릇없이 바로 줄수 있어서 너무 편해요.
내용물은 고기와 같이 육수도 함께 포함되어 있고 촉촉해서 섭취하기 편하고 용기 바닥쪽도 유선형으로 되어 있어서 꺼내먹기도 편한 것 같아요.
조금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대부분 맛나게 냠냠해주었습니다.
집근처 스토커들 에게 먼저 보여주었어요.
이건 다 내꼬얌 으르렁으르렁!
TNR하려 했으나 포획이 안되어 출산한 으르렁쟁이 호랑이 노라
2020년 꽃냥이 오들이, 애니와 형제들
2019년 단풍냥이 나나
2018년 꽃냥이 시커먼스3호
2020 꽃냥이 카롱이
2019년 단풍냥이 새침이와 2020년 꽃냥이 햅번이
2018년 꽃냥이 둥이와 새침이 아들
2020년 꽃냥이 깜씨
핫한 신상과 고급시럽고 처음 본 간식을 아이들에게 맛보게 해주신 고보협 관계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